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야기

채영 열애설 진짜 이유

채영 열애설 진짜 이유



트와이스 채영이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로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가운데  소속사인 JYP는 굳게 입을 닫았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요?








6일 온라인 카페에는 채영이 침화사와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한 외국 팬이 침화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서 우연히 포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국내 카페들과 해외 SNS에서는 채영과 침화사의 열애 정황으로 보이는 사진들이 올라왔습니다.







누리꾼들은 채영과 침화사로 추정되는 인물이 대형 마트를 방문한 목격 사진  두 사람이 비슷한 모양의 반지를 왼쪽 약지에 끼고 있다는 점 등을 근거로 내세웠습니다.

뿐만 아니라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커플 모자를 쓰고 파리여행을 다녀왔다고 주장했으며 침화사가 과거 자신의 SNS에 올린 누드 크로키 속 여성이 채영을 닮았다는 주장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01234


누드 크로키 속 여성이 채영과 같은 위치에 점이 있다는 것 입니다. 채영의 남동생이 침화사의 SNS를 팔로우했다는 점도 열애설의 근거가 됐습니다.

이외에도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왼쪽 약지에 커플링으로 보이는 비슷한 반지를 끼고 있다는 것을 지적했습니다.






이에 두 사람의 열애설은 금세 확산됐고  채영과 침화사의 이름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습니다.

침화사는 열애설이 터진 이후 SNS 계정을 폐쇄했습니다. 

침화사의 인스타그램을 접속하면 '죄송합니다. 페이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나옵니다.






이에 대해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채영의 열애설 관련 별도 입장은 없다고 합니다"고 밝혔습니다.

트와이스는 이미 강다니엘 지효  김희철과 만나는 모모 등 2명의 멤버가 공개 열애를 하고 있는 상황. 다만 지효와 모모는 공개 열애를 인정한 연인이 연예인이라는 것 입니다. 







채영과 열애설이 난 침화사는 일반인이라는 것 이외에는 크게 다른 바가 없기 때문에 JYP가 굳이 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는 것에 대해서는 의문점을 안기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멤버 채영(손채영)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상대는 타투이스트 침화사(정성현)로 알려졌습니다. 소속사인 JYP 엔터테인먼트는 6일 "채영의 열애설 관련 입장은 없다고 합니다"라고만 밝혔습니다.

이런 가운데 채영 열애설 증거로 그녀가 몸 곳곳에 새긴 타투 사진들이 제시됐습니다. 







6일 카페 디시인사이드에는 "채영 몸 타투 분석. 최신 업데이트 버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화제가 됐습니다. 여기에는 채영이 최근까지 새긴 타투 사진들이 담겨 있었습니다.

평상시 채영은 타투를 좋아해 손  팔  귀 아래  배  허리 등 자신의 몸 곳곳에 타투를 새겼습니다. 신체 다수 부위에 타투를 새긴 건 여자 아이돌로서는 이례적인 일입니다. 






열애설 상대인 타투이스트 침화사가 채영의 몸 곳곳에 몸소 타투를 새겨줬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사회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비야 허언증 논란  (0) 2020.11.10
밥로스 그림 가격  (0) 2020.11.09
노우진 집행유예 왜?  (0) 2020.11.06
바이든 당선 달러 환율 하락  (0) 2020.11.06
홍진영 논문 표절의혹 해명  (0) 2020.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