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야기

신현준 무혐의 이유

신현준 무혐의 이유



배우 신현준이 매니저 A씨가 폭로한 갑질 의혹과 관련해 검찰로부터 불기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요?








신현준의 법률 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평안의 이영만 변호사는 12일 OSEN과 전화 인터뷰에서 "A씨가 신현준에 대해 갑질 등에 대해 폭로를 했고  

신현준이 그에 대해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A씨는 신현준이 입장을 표명한 부분이 거짓이라고 고소를 했지만 검찰은 신현준의 입장문 내용이 허위가 아니라고 보고 불기소처분을 했습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A씨는 신현준의 매니저로 13년간 근무하면서 폭언 및 제대로된 임금을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면서 갑질 의혹을 폭로했습니다. 

이와 함게 프로포폴을 투약했다고 주장하면서 경찰에 고발장을 냈습니다. 

신현준은 A씨의 주장이 사실무근이라고 공식입장을 냈습니다.






01234


 이후 A씨는 신현준의 입장문이 사실이 아니라고 명예훼손으로 고소했습니다. 

신현준 역시 A씨를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고소한 상황. 이 변호사는 "A씨에 대한 명예훼손 고소는 경찰에서 조사를 마치고 검찰에 송치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기소의견으로 송치 됐는지는 알 수 없다고 합니다"고 밝혔습니다. 






신현준은 A씨의 고소와 관련해 불기소 처분을 받은 이후에 자신의 SNS에 소감을 전했습니다. 

신현준은 "소중한 내 가족들에게 너무나도 큰 마음의 고통을 주었습니다. 

제가 대중들 앞에 서는 직업을 가졌기 때문에 제 가족들까지 그 고통을 받는 것 같아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한 마음이 많이 들습니다. 







제일 마음 아픈건 이번 일로 그런 사람을 아들의 친구라고 오래신간 좋게 생각해왔던 어머님이 충격으로 건강이 많이 안좋아지신 거예요. 사과까지는 기대하지도 않습니다"라고 

충격적인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이어 그는 "다만 완전 사실과 다른 아니면 말고 식으로 사람을 괴롭히는 일은 당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극단적인 생각까지 하게 될 만큼 심각한 것임을 알길 바라며 앞으로 이런일들이 그 누구에게도 일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라고 글을 마무리 했습니다. 







강남경찰서는 신현준의 프로포폴 투약 의혹과 관련해서 어떠한 불법사실을 확인할 수 없다고 하다는 이유로 고발장을 반려했습니다. 이로서 신현준은 갑질 의혹과 프로포폴 투약 등의 혐의를 벗었습니다.

신현준은 A씨의 폭로 이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습니다'에서 하차한 이후 별다른 활동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혐의를 벗은 신현준은 언제쯤 복귀할까요?

이 변호사는 "입장문 말미에 '앞으로 더욱 바르고 성숙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로 밝힌 것을 보면 곧 다시 인사드릴 것으로 이해하면 좋겠습니다"라고 조심럽게 전망했습니다.

배우 신현준이 전 매니저 김씨가 제기한 의혹을 모두 벗었습니다.






01234


신현준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9일 서울북부지방안원검찰청에서 혐의없음으로 불기소 처분을 받았다고 알렸습니다.

그는 "김씨가 저에게 프로포폴  갑질 등을 주장하면서 폭로한 내용들을 모두 완전 사실이 아님이 수사를 통해 밝혀졌습니다"며






 "이와 관련해 김씨의 명예훼손 행위를 고소해 지금 수사가 진행 중에 있으며  앞으로 법에 따른 수 많은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현준은 다른 게시물을 통해도 "사과까지는 기대하지도 않습니다. 

다만 완전 사실과 다른  아니면 말고 식으로 사람을 괴롭히는 일은 당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극단적인 생각까지 하게 될 만큼 심각한 것임을 알길 바랍니다. 







앞으로 이런 일들이 그 누구에게도 일어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7월 김씨는 한 매체를 통해 신현준의 갑질  정산문제 때문에 죽음까지 생각했다고 폭로했습니다. 또 신현준이 불법으로 프로포폴을 투약했다고 주장하면서 혐의에 대해 조사해달라고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신현준은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또는 이미 10년 전에 모두 종결된 사안입니다. 

흠집 내기가 도를 넘고 있습니다"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그러나 김씨의 폭로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습니다' 등장 시기가 맞물렸고  결국 신현준은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습니다.






당시 신현준의 소속사는 "신현준 가족이 너무 수 많은 피해를 받고 있습니다. 가족에게 돌아가는 2차 피해를 막기 위해 '슈퍼맨이 돌아왔습니다' 제작진에게 양해를 구하고 잠정 중단 요청했습니다"며 수 많은 의혹이 사실무근임을 강조했습니다.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연예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영욱 인스타그램 반응  (0) 2020.11.14
빌푸 아내 류선정 직업 나이  (0) 2020.11.14
안지영 불화설 총정리  (0) 2020.11.12
이혜원 안정환 저격  (0) 2020.11.12
박지선 사망 연예인 반응  (0) 2020.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