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야기

서지혜 엉덩이성애자

서지혜 엉덩이성애자



23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368회에서 화사의 '별이 빛나는 밤'  서지혜의 '무지개 라이브' 편이 전파를 탔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요?







이날 서지혜는 집에서 친구 심민과 같이 섭취하던 중 혼인하고 싶은 순간에 대해 고백했습니다. 

무거운 것을 들 때와 망치질할 때 혼인하고 싶다는 것 입니다. 

이때 심민이 "양치질?"이라며 잘못 들어 웃음을 안겼습니다. 

서지혜가 "전 남자친구가 양치질도 해줬나 봐"라고 하자  심민이 "한번 해줬지"라며 웃음을 터트렸습니다.






이어 서지혜가 나물의 효능에 대해 술술 얘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고사리에 대해선 말을 더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를 본 박나래가 "고사리가 남자한테 안 좋습니다"라며 설명했습니다. 

기안84도 "훈련소 갔을 때 많이 나오더라. 

이상한 생각하지 말라고"라며 덧붙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서지혜는 '엉덩이 성애자'라고 밝히며 "토실토실한 동물들 엉덩이 보면 기분 좋아집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윌슨도 엉덩이가 보이게 뒤집어놓으며 "이렇게 빵빵한 엉덩이가 좋아. 너무 귀여워"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서지혜는 산책을 즐긴다며 

'맥주 투어'에 나서 시선을 모았습니다. 

서지혜가 주량이 맥주 4~5캔이라고 하자  장도연이 "6캔 마신다는 얘기"라고 해석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친구가 가져온 사과 대추 맛있겠습니다"  

"랜선 술파티 끝나고 적적해진 마음 이해됩니다" 

 "도도한 외모와 달리 친근한 일상 매력적입니다"

  "심지유 오랜만이네. 여전히 예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다음 이야기로 무지개 회원이 총출동한 '언택트 런웨이' 편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어제(2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가 2부 10.9%(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  금요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2부 6.6%(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로 금요일에 방송된 수 많은 프로그램을 통틀어 제일 높은 수치를 기록  예능 최강자의 면모를 또 다시 입증했습니다.

어제 방송에서는 별구경으로 오랜 낭만을 실현한 화사와  집 안에서 알찬 휴식을 즐긴 서지혜의 하루가 그려졌습니다.






먼저 화사는 얼마 전 혼인한 친언니를 위해 케이크 만들기에 도전했습니다. 

슈가 파우더를 거침없이 쏟아붓던 화사는 "금일 만들 건 버터 생크림 케이크에요"라는 능청스러운 혼잣말과 함께 계량 없는 아슬아슬한 요리 솜씨를 뽐냈습니다. 

이어 거품기를 동원해 반죽에 돌입  사방으로 튀는 크림을 보자 한숨을 내쉬기도. 외로운 사투 끝에 케이크를 완성한 화사는 빵 조각과 형형색색의 크림을 끊임없이 입에 넣으며 야금야금 먹방을 이어나가 유쾌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성공적으로 케이크 이벤트를 마친 뒤 휴식을 취하던 화사는 먹거리를 주문  배달된 음식을 챙겨 심야 드라이빙에 나섰습니다. 

도심을 벗어나 인적 없는 자연에 도착한 화사는 "자연이라는 게 호락호락하지 않아요"라며 불안감을 표하는 것도 잠시  별이 쏟아질 듯한 아름다운 광경에 감탄사를 연발하고 힐링을 제대로 만끽했습니다.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연예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와이스 정연 방송중단 이유  (0) 2020.10.30
SM 신인걸그룹 누구?  (0) 2020.10.26
아이린 페미 루머  (0) 2020.10.23
로건 유산 법적대응  (0) 2020.10.20
나혜미 결혼이유  (0) 2020.10.20